본문 바로가기
일상읽기

세면대 자동팝업 쉽게 교체하기 다이소에서 사기

by 떠먹여주기 2022. 10. 23.

세면대 자동 팝업

다이소에 상토흙을 사러 갔어요. 그러다가 여기저기 구경하다 보니 이게 눈에 띄었어요. 세면대 자동 팝업

이걸 쉽게 교체할 수 있다고? 그러니깐 판매가 되겠죠. 사온 제품은 사진을 못 찍어서 다이소 홈페이지 사진이에요. 금액은 5000원에 구매했어요.

출처-다이소몰
출처-다이소몰

 

🔻 저희 집 세면대 안쪽 부분은 지금 많이 부식이 되어 있어요.

저희 집 세면대 안쪽 부분은 지금 많이 부식이 되어 있어요.
저희 집 세면대 안쪽 부분은 지금 많이  부식 이 되어 있어요.

 

🔻 아래쪽을 돌리려고 하는데 뚝 떨어져 버려요. 아마 곧 있으면 떨어졌을 거예요.

아래쪽을 돌리려고 하는데 뚝 떨어져 버려요. 아마 곧 있으면 떨어졌을 거예요.
아래쪽을 돌리려고 하는데 뚝 떨어져 버려요. 아마 곧 있으면 떨어졌을 거예요.

 

🔻 세면대 위에 있는 팝업 부분도 꺼내보니 엄청 닳아있어요.

세면대 위에 있는 팝업 부분도 꺼내보니 엄청 닳아있어요.
세면대 위에 있는 팝업 부분도 꺼내보니 엄청 닳아있어요.

 

🔻 교체하는 김에 안쪽 청소도 해주었어요. 안 쓰는 칫솔로 깨끗이 닦아 줬어요.

교체하는 김에 안쪽 청소도 해주었어요. 안 쓰는 칫솔로 깨끗이 닦아 줬어요.
교체하는 김에 안쪽 청소도 해주었어요. 안 쓰는 칫솔로 깨끗이 닦아 줬어요.

 

🔻 청소를 자주 하지 않은 곳이다 보니 이렇게 곰팡이가 끼게 되는데 수리할 때 청소하는 방법밖에 없어요.

청소를 자주 하지 않은 곳이다 보니 이렇게 곰팡이가 끼게 되는데 수리할 때 청소하는 방법밖에 없어요.
청소를 자주 하지 않은 곳이다 보니 이렇게 곰팡이가 끼게 되는데 수리할 때 청소하는 방법밖에 없어요.

 

🔻 그리고 순서대로 교체 완료했어요.

그리고 순서대로 교체 완료했어요.

 

하는 방법은 쉬워요.

그런데 여자이다 보니 힘이 조금 약해서 강하게 조일 때 힘이 들어요.

 

예전엔 설비 사장님께 부탁해서 교체 하고

인건비까지 대략 몇만 원 드렸던 기억이 있는데

5000원으로 한 번에 해결했어요.

 

댓글